홉스 시스터즈의 로렌 홉스가 내슈빌의 드러머 닐 야코핀과 결혼했습니다. 웨딩 사진을 보세요.


홉스 시스터즈의 로렌 홉스가 내슈빌의 드러머 닐 야코핀과 결혼했습니다. 웨딩 사진을 보세요.

그것은 홉스 시스터즈의 로렌 홉스와 내슈빌의 드러머 닐 야코핀의 최근 결혼식에서 컨트리 음악 제작자들의 합병이었습니다. "첫 데이트부터, 우리는 서로 정말로 우리 자신이 될 수 있었습니다,"라고 30세의 홉스는 컨트리 아티스트 네이트 스미스의 드럼을 연주하는 새 남편에 대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우리는 무엇이든 이야기할 수 있었고 가족에 대한 사랑, 믿음, 음악에 대한 열정에서 많은 공통점을 발견했습니다. 처음부터 느낌이 좋았어요." "저는 그들이 결혼식을 올리는 평화롭고 멋진 정자에 즉시 사랑에 빠졌습니다. 행사장 전체가 정말 따뜻하고 환영받는 느낌이었고, 우리는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그곳에서 축하하는 모습을 쉽게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아담 돌릭이 맥키넌 모리세이와 결혼했어요! 모든 결혼식 세부 사항 - 강아지에게 달콤한 고개를 끄덕이는 것을 포함합니다. 많은 신랑과 신부의 형제자매들이 그들의 특별한 날에 중요한 역할을 했기 때문에, 결혼식은 정말로 가정적인 일이었습니다. ...



원문링크 : 홉스 시스터즈의 로렌 홉스가 내슈빌의 드러머 닐 야코핀과 결혼했습니다. 웨딩 사진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