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엘 윈터는 크리스마스 사진을 위해 강아지들에게 어울리는 스웨터를 입힙니다.


아리엘 윈터는 크리스마스 사진을 위해 강아지들에게 어울리는 스웨터를 입힙니다.

아리엘 윈터는 그녀의 털복숭이 가족과 함께 휴일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모던 패밀리 졸업생인 24세는 남자친구 루크 벤워드와 빨간색과 녹색 체크무늬 홀리데이 원시를 입은 6마리의 개와 함께 크리스마스 사진 세트를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첫 번째 사진에서 윈터와 벤워드는 그들의 개들과 함께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 캐스퍼라는 이름의 백인 사모예드, 로코라는 이름의 흑인 프랑스 불독, 클로이라는 이름의 독일 셰퍼드 구조대와 앞에 있는 세 마리의 다른 개들을 향해 미소 짓고 있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윈터는 #dogsinstagram과 #dogstagram의 캡션과 함께 사진 세트에 캡션을 달았습니다. 윈터는 또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둘러싸인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은 각각의 털 아기들의 개별 초상화를 게시했고, 심지어 야외에서 사랑스러운 강아지들의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들은 각각 체크무늬 개 스웨터를 입고 사이즈는 후드티를 입었습니다. '모던 패밀리'의 아리엘 윈터가 수백만...


#dogsinstagram과 #dogstagram의 #내게서

원문링크 : 아리엘 윈터는 크리스마스 사진을 위해 강아지들에게 어울리는 스웨터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