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a Tagovailoa입니다. 전 NFL 선수들은 최근 뇌진탕 이후 QB가 시즌의 휴식을 취할 것을 촉구합니다.


Tua Tagovailoa입니다. 전 NFL 선수들은 최근 뇌진탕 이후 QB가 시즌의 휴식을 취할 것을 촉구합니다.

마이애미 돌핀스 쿼터백 투아 타고바일로아가 일요일 그린베이 패커스와의 경기 후 NFL의 뇌진탕 프로토콜로 돌아왔습니다. 마이크 맥대니얼 감독은 월요일 아침에 발표했고, 24세의 타고바일로아가 팀의 의료진으로부터 평가를 받은 후 뇌진탕의 징후를 보였다고 덧붙였습니다. CNN에 따르면 맥대니얼은 월요일에 기자들에게 "저는 모든 선수들에게 매우 깊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것을 심각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저는 단지 그가 건강해지고 그 점에서 마음의 평화를 갖기를 바랍니다," 라고 그가 덧붙였습니다. "그것이 무엇보다도 우선이고, 그 뒤의 상황이 어떻든 간에, 당신은 그 후에 처리하세요. 그것은 인간에 관한 것이고 그가 제곱을 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타고바일로아는 9월 25일 버팔로 빌스와의 돌핀스 경기를 시작으로 시즌 내내 뇌진탕으로 고생했는데, 버팔로 빌스는 그가 경기장에서 머리 뒤를 친 후 잠시 경기를 떠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나중에 필드로 복귀할...



원문링크 : Tua Tagovailoa입니다. 전 NFL 선수들은 최근 뇌진탕 이후 QB가 시즌의 휴식을 취할 것을 촉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