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낙은 존슨이나 트러스가 아니지만, 그가 누구인지 또는 그가 영국에 무엇을 원하는지 아는 사람이 있나요?


수낙은 존슨이나 트러스가 아니지만, 그가 누구인지 또는 그가 영국에 무엇을 원하는지 아는 사람이 있나요?

리시 수낙은 크리스마스에 총리로서 62일째를 맞이하여 리즈 트러스의 재임 기간을 훨씬 능가했습니다. 어느 모로 보나 하찮은 업적입니다. 하지만 2022년 공포 이후, 보수당은 작은 승리에 코를 세울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총리는 토리당 의원들이 마침내 10월에 그에게 왕관을 씌워주었을 때 그가 하기로 한 일을 대체로 달성할 것입니다: 배를 안정시켰습니다. 웨스트민스터 정치는 안정적이고 지루해 보입니다. 시장은 더 이상 폭동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심지어 눈을 가늘게 뜨고 보면 여론조사도 좁아지기 시작합니다. 지금까지는 좋아요. 하지만 정상적인 서비스를 복구하는 데 있어 문제는 정상적인 기대가 곧 뒤따를 것이라는 것입니다. 감사하는 국가는 단지 보수당이 마침내 혼돈의 영혼들을 선출하는 것을 중단했다고 해서 보수당에게 역사적인 5선을 부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 선거에서 승리하기 위해, 수낙은 회의적인 유권자들에게 그들의 십자가를 토리당의 상자에 넣을 확실한 이유를 줄 필요가 있...



원문링크 : 수낙은 존슨이나 트러스가 아니지만, 그가 누구인지 또는 그가 영국에 무엇을 원하는지 아는 사람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