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라 발리에바는 넷플릭스 히트에서 영감을 받아 피겨 스케이팅 루틴에서 바이럴한 '수요' 춤을 재현합니다.


카밀라 발리에바는 넷플릭스 히트에서 영감을 받아 피겨 스케이팅 루틴에서 바이럴한 '수요' 춤을 재현합니다.

이번 달 2023년 러시아 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에서 카밀라 발리에바가 두 차례 스냅을 기록했습니다. 16세의 이 운동선수는 수요일에 인기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에 경의를 표하며 제나 오르테가의 바이럴한 수요일 Adams 춤을 재현한 그녀의 루틴으로 여자 시니어 챔피언십 부문에서 은메달을 차지했습니다.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열린 이 대회에서 발리에바가 설치한 비디오는 그녀의 공연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소셜 미디어에 불을 붙였습니다. 발레바는 프로그램의 네 번째 에피소드에서 학교 춤에 맞춰 그녀의 특징적인 양갈래와 주름진 드레스를 벗고 오르테가의 수요일 복장을 했습니다. 제나 오르테가는 코로나로 아픈 동안 수요일 댄스 넘버를 촬영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링크의 가장자리 밖에서 얼음 위로 숫자가 나타나기 시작했고, 심지어 Addams 가족이 사랑하는 캐릭터인 Thing을 보기 위해 손에 그림을 그리기도 했습니다. 수요일부터 대니 엘프먼의 테마에 맞춰 스케이트를 탄 후, 음악...



원문링크 : 카밀라 발리에바는 넷플릭스 히트에서 영감을 받아 피겨 스케이팅 루틴에서 바이럴한 '수요' 춤을 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