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가죽 회사들은 러시아의 전쟁 노력을 가능하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인도의 가죽 회사들은 러시아의 전쟁 노력을 가능하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인도 기업들은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몇 달 만에 자국 군용 부츠를 만드는 러시아 기업에 가죽을 수출한 뒤 러시아의 전쟁 노력을 가능하게 했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인도는 오랜 관계를 맺고 있으며 나렌드라 모디 정부는 서방 국가들과 함께 전쟁에 대해 러시아를 공개적으로 비난하거나 인도 기업들이 러시아와 거래하는 것을 막지 않았습니다. 인도가 값싼 러시아 원유의 가장 큰 구매국 중 하나가 되었고 러시아 제조업체들이 더 이상 서쪽에서 올 수 없는 중요한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인도를 점점 더 바라보면서 무역은 대신 413% 증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정부는 이에 대응하여 인도가 블라디미르 푸틴에게 서방의 제재에 반대하는 "구멍"을 제공했다고 비난했으며, 이번 주 연설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인도가 러시아의 침략을 끝내기 위한 노력에 "더 적극적"일 것을 촉구했습니다. 하리아나 주에 본사를 둔 인도의 가죽 회사 호메라 태닝은 러시아와의 거래에 대해 솔직했습니다....



원문링크 : 인도의 가죽 회사들은 러시아의 전쟁 노력을 가능하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