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혈병과 간 질환 진단을 받은 '도지' 밈에게 영감을 준 유명한 시바 이누입니다.


백혈병과 간 질환 진단을 받은 '도지' 밈에게 영감을 준 유명한 시바 이누입니다.

'도지' 밈과 도지코인을 탄생시킨 17살의 유명한 인터넷 센세이션인 카보스가 백혈병과 간 질환 진단을 받았습니다. 강아지의 주인 사토 아츠코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그녀의 건강에 대한 업데이트 비디오를 올렸고, 카보수가 집 바닥에 누워 담요에 싸인 채 먹고 마시며 거실을 가로질러 걸어가면서 약간 절뚝거리는 장면을 보여주었습니다. 사토는 카보수와 고양이와 함께 휴식을 취하는 장면으로 영상을 끝냈습니다. 그녀의 캡션에서, 그녀는 "카보스의 병명은 급성 담관성 간염과 만성 림프종 백혈병입니다. 지금은 간 수치가 매우 나쁘고 황달이 나타납니다." 그녀는 "항생제는 분명히 [그녀의 건강]을 개선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회복에 대한 희망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유명한 개들의 100년입니다 전날 게시물에서 사토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술과 음식을 끊었기 때문에 카보수를 병원에 데리고 가서 검진을 받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걱정하시는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시바 이누의...



원문링크 : 백혈병과 간 질환 진단을 받은 '도지' 밈에게 영감을 준 유명한 시바 이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