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Van Der Beek는 그의 가족이 2023년을 내다보며 '바로 지금 이 순간의 기적'에 감사합니다.


James Van Der Beek는 그의 가족이 2023년을 내다보며 '바로 지금 이 순간의 기적'에 감사합니다.

제임스 반 데르 비크가 2022년을 회상하듯, 그는 아내 킴벌리와 그들의 여섯 아이들과 나눈 "중간 시간에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배우는 지난 12개월 동안 그의 아이들의 사진 몇 장을 포함한 토요일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지난 한 해와 앞으로 다가올 한 해에 대한 진심 어린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카루셀의 첫 번째 사진에서 그가 딸 그웬돌린(Gwendolyn)에게 코를 대고 코를 킁킁거리는 모습과 함께 "크리스마스와 새해 사이, 깨어있는 사이, 목표, 목적지, 그리고 우리가 계획하고, 예상하고, 기억하겠다고 맹세하는 모든 큰 사건들 사이에서"라고 시작했습니다. 그는 이어 "한 해를 돌아보면… 제가 제 마음을 가장 따뜻하게 하기 위해 서두르던 모든 것들 중에서 발견한 기쁨과 존재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an Der Beek는 "여러분 모두 아름다운 2023년을 기원합니다… 그 동안, 바로 지금 이 순간의 기적에 감사드립니다 ️ 45세인 제임스와 킴벌리는 모두 딸 그웬돌린...


#jackolanterns와

원문링크 : James Van Der Beek는 그의 가족이 2023년을 내다보며 '바로 지금 이 순간의 기적'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