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도서관은 메탄올 오염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그것을 청소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콜로라도 도서관은 메탄올 오염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그것을 청소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몇 달 만에 두 번째로, 콜로라도의 한 도서관이 마약 오염으로부터 정화하기 위해 임시로 문을 닫았습니다. 콜로라도의 엥글우드 공공 도서관은 시험 결과 "주 기준치 이상의 수준으로" 메탄올 오염이 반영된 것으로 나타나자 지난 수요일 문을 닫았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엥글우드에서 북서쪽으로 약 35마일 떨어진 볼더의 공무원들이 마약으로 인한 오염 때문에 12월에 그들의 주요 도서관을 폐쇄한 지 불과 몇 주 만에 나온 것입니다. 도서관은 1월 9일에 다시 문을 열었지만, 욕실은 방문객들에게 폐쇄될 것입니다. 1월 6일 잉글우드에서 실시된 테스트는 볼더의 보고 이후 사전 예방 조치로 수행되었다고, 그 도시는 보도 자료에서 말했습니다. 이 검사 결과는 또한 화장실이 "필로폰 오염에 대한 주 임계값을 초과"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시에 따르면, 도서관의 다른 공간들은 낮은 수준의 오염을 반영하지만, 여전히 전문적인 청소가 필요할 것이라고 합니다. 미국 도서관 협회는 NPR에 성명을 통해 두 사건...



원문링크 : 콜로라도 도서관은 메탄올 오염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그것을 청소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