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봉태규·김민경·모니카 “예술이 돈이 돼?” 꼰대 어른 빙의(노머니노아트)


개코·봉태규·김민경·모니카 “예술이 돈이 돼?” 꼰대 어른 빙의(노머니노아트)

개코·봉태규·김민경·모니카 “예술이 돈이 돼?” 꼰대 어른 빙의(노머니노아트) [뉴스엔 박수인 기자] ‘노머니 노아트’가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3월 23일 첫 방송되는 KBS 2TV ‘노머니 노아트(연출 김태준)’는 대한민국 미술 작가들이 ‘무대’를 통해 예술혼을 불태워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는 리얼 아트 버라이어티 쇼다. 매 회마다 각기 다른 4인의 미술 작가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자신의 작품 세계를 소개한 뒤, ‘라이브 드로잉’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미술의 신세계로 안내한다. 이들의 작품은 현장에 초대된 아트 컬렉터들의 투표를 거쳐 단 한 작품만 경매에 올라간다. 나아가 최종 낙찰된 작품은 아트 굿즈와 신용카드로도 출시되어 시청자들도 작품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와 관련 ‘노머니 노아트’ 제작진은 MC 전현무와 ‘아트 큐레이터’ 개코-봉태규-김민경-모니카가 참여한 새로운 티저를 공개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해당 티저에서는 그림 그리기에 몰두하던 한 꼬마 아이가 “커...



원문링크 : 개코·봉태규·김민경·모니카 “예술이 돈이 돼?” 꼰대 어른 빙의(노머니노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