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해은︎’ 정현규, 질투 없다더니..“여친과 남사친, 이성적 텐션 없다면 12시까지 괜찮아”


‘성해은︎’ 정현규, 질투 없다더니..“여친과 남사친, 이성적 텐션 없다면 12시까지 괜찮아”

‘성해은︎’ 정현규, 질투 없다더니..“여친과 남사친, 이성적 텐션 없다면 12시까지 괜찮아” [OSEN=김채연 기자] ‘일타강사’에 수강생으로 참여한 ‘환승연애2’ 정현규가 질투를 인정했다. 8일 방송되는 MBC 강의 프로그램 ‘일타강사’에서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형제 양재진, 양재웅이 복잡한 관계 스트레스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전한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형제 양재진, 양재웅이 강사로 등장하자 수강생들은 ”너무 멋있다. 두 분 어머니는 너무 좋으시겠다“며 격한 환호로 맞이했다. 특히 안현모는 두 사람의 등장에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 분들이 강사로 오셨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후 양재진, 양재웅은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겪는 관계의 스트레스에 대한 슬기로운 처세술을 공개할 것을 예고했다. 이날 강의에서 양재진, 양재웅 형제는 부모, 직장, 친구, 배우자 등 다양한 관계에서 겪는 고민들을 직접 듣고 정신건강의학의 관점에서 해결책을 제시했는데, 먼저 ”부모와 자식 간에도 적당...



원문링크 : ‘성해은︎’ 정현규, 질투 없다더니..“여친과 남사친, 이성적 텐션 없다면 12시까지 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