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이 집 딸로 태어나면 부모님 엄청 싫을듯” 충격 발언(금쪽같은)


오은영 “이 집 딸로 태어나면 부모님 엄청 싫을듯” 충격 발언(금쪽같은)

오은영 “이 집 딸로 태어나면 부모님 엄청 싫을듯” 충격 발언(금쪽같은) [뉴스엔 박수인 기자] ‘결혼 지옥에 사는 부부와 통제 불가 3남매’의 사연이 공개된다. 3월 17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는 3남매를 키우고 있는 부부가 등장한다. 금쪽이 엄마는 2년 만에 사연을 재신청했다고 전하며, “과거엔 남편의 반대로 무산됐다. 문제가 더 심각해져서 남편을 설득해 나오게 됐다”라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에 금쪽이 아빠는 “아내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 안 나오면 아내에게 평생 한이 될 것 같았다”라고 덧붙였다. 선 공개된 영상에서는 주말 외식을 즐기는 금쪽이네 가족의 모습이 보인다. 3개월 만에 나온 외식이라 들떠 보이는 3남매를 보던 엄마, 넌지시 아빠 눈치를 살피며 자주 외식하러 왔으면 좋겠다고 말해보지만 아빠는 묵묵부답으로 응할 뿐. 둘째, 셋째 금쪽이의 애교에도 아빠는 “한 달에 한 번만 오자”라며 단호하게 대답한다. 마치 돌...



원문링크 : 오은영 “이 집 딸로 태어나면 부모님 엄청 싫을듯” 충격 발언(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