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식판’ 측 “황희찬 한식에 진심, 울버햄튼 선수들 무장해제 감동”


‘한국인의 식판’ 측 “황희찬 한식에 진심, 울버햄튼 선수들 무장해제 감동”

‘한국인의 식판’ 측 “황희찬 한식에 진심, 울버햄튼 선수들 무장해제 감동” [뉴스엔 박아름 기자] ‘한국인의 식판’ 제작진이 영국에 전파한 ‘K-급식’ 후기를 공개했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한국인의 식판' 기획, 연출을 맡은 손창우 CP, 이나라 PD는 3월 17일 시청자들의 궁금증에 미리 답했다. 3월 25일 첫 방송되는 ‘한국인의 식판’은 전 세계 어디든 식판을 들고 날아가 K-급식을 만들어주는 급식 버라이어티다. 손창우 CP, 이나라 PD는 먼저 “한국인의 식판’을 기획하게 된 계기에 대해 “우연히 유튜브에서 ‘K급식’에 관한 콘텐트를 보게 됐다. 급식을 접한 외국인들의 놀란 반응이 신선했다. 이에 단순히 해외에서 장사를 하거나 한식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서 ‘단체 급식’을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렇다면 ‘한국인의 식판’은 기존의 ‘쿡방’, ‘해외 먹방’ 프로그램들과 뭐가 다를까. 제작진은 가장 큰 차별점으로 ‘식판’을 꼽으며 “한국에서 스...



원문링크 : ‘한국인의 식판’ 측 “황희찬 한식에 진심, 울버햄튼 선수들 무장해제 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