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게인TV] 안재현, 백진희와 악연 시작→차주영과 계약 결혼 위기(진짜가 나타났다)


[어게인TV] 안재현, 백진희와 악연 시작→차주영과 계약 결혼 위기(진짜가 나타났다)

[어게인TV] 안재현, 백진희와 악연 시작→차주영과 계약 결혼 위기(진짜가 나타났다) KBS2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헤럴드POP=이유진기자]안재현이 백진희, 차주영과의 관계가 복잡해지기 시작했다. 25일 오후 8시 5분 첫 방송된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공태경(안재현 분)이 오연두(백진희 분)와 처음부터 관계가 꼬이고, 장세진(차주영 분)과 계약 결혼을 하게 될 위기에 처했다. 공태경은 유명 아나운서인 여자친구 진수지(차민지 분)에게 프로포즈를 받았지만 거절하며 "난 예외 없는 비혼주의자다. 가족이란 굴레가 피곤하다. 사랑과 희생을 강요하는 관계는 싫다"고 말했다. 화내기도 하고 애원하기도 하는 진수지에게 공태경은 "마지막. 결혼을 원할 시 연애를 종료한다"라고 연애를 시작할 때 약속했던 규칙을 말하며 이별을 고했다. 오연두는 남자친구 김준하(정의제 분)의 연락을 받고 호텔에 갔다. 호텔 방문을 열자 바닥에는 꽃잎이 뿌려져 있었고, 그 꽃길을 따라가자...



원문링크 : [어게인TV] 안재현, 백진희와 악연 시작→차주영과 계약 결혼 위기(진짜가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