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부부 김숙·윤정수, 결혼식서 재회 “스타일리스트·매니저 붙어먹어”(김숙TV)


가상부부 김숙·윤정수, 결혼식서 재회 “스타일리스트·매니저 붙어먹어”(김숙TV)

가상부부 김숙·윤정수, 결혼식서 재회 “스타일리스트·매니저 붙어먹어”(김숙TV)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상 부부 김숙, 윤정수가 결혼식에서 재회했다. 최근 김숙의 개인 유튜브 채널 김숙TV에는 '남의 결혼식장에서 재결합한 쇼윈도 부부 김숙 윤정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매니저 결혼식에 참석한 김숙은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에서 가상 부부였던 윤정수와 만났다. 윤정수와 축가를 부르게 된 김숙은 "이 조합으로 잘 안 나타나는데 어쩔 수 없다. 신부가 (윤정수의) 스타일리스트이고 신랑이 제 매니저다"라고 소개했다. 윤정수는 "그렇게 먼저 붙어 먹으니 우리가 되겠나"라고 했고 김숙은 "신성한 결혼식장에서 그런 말을 하냐"며 "잡도리를 해야 이 오빠가 정신을 차리지"라고 타박했다. 두 사람은 각 스타일리스트, 매니저 결혼에 "나 지금 너무 찡하다", "나도 느낌이 이상하다"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축가를 준비한 윤정수는 "신부님이 워낙 어릴 때 저랑 일했기 ...



원문링크 : 가상부부 김숙·윤정수, 결혼식서 재회 “스타일리스트·매니저 붙어먹어”(김숙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