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술 먹고 때려" 황영웅 동창→前여친, 학폭·데이트 폭력 상처+공포 고백('실화탐사대')


[종합]"술 먹고 때려" 황영웅 동창→前여친, 학폭·데이트 폭력 상처+공포 고백('실화탐사대')

[종합]"술 먹고 때려" 황영웅 동창→前여친, 학폭·데이트 폭력 상처+공포 고백('실화탐사대') '실화탐사대' 방송캡처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황영웅이 학폭 논란에 동창들이 직접 입을 열었다. 30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는 황영웅의 학폭 논란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MBN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한 황영웅은 6억 상금을 거머쥘 우승 후보로 꼽혔다. 그러나 이면에는 황영웅을 보고 두려움에 떠는 사람들이 있었다. 황영웅은 학폭 논란 이후 자진하차하며 심경을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여전히 황영웅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이들이 많았다. 황영웅의 학폭, 교제 폭력 의혹은 진실일까. '실화탐사대' 제작진은 제보를 받는 과정에서 황영웅의 팬들로부터 비난받기도 했다. 황영웅의 고향 주민들은 "15년 전만 해도 00중학교 애들이 못됐다. 황영웅 아는 엄마들은 어른들한테 예의바르다고 했다. 동네 아줌마들은 다 좋아한다"며 황영웅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입장이었다. 온라인 커...



원문링크 : [종합]"술 먹고 때려" 황영웅 동창→前여친, 학폭·데이트 폭력 상처+공포 고백('실화탐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