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 받는' 진태현, "박시은에 수입 1원 단위→재방송료 다 준다" ('작은 테레비')


'용돈 받는' 진태현, "박시은에 수입 1원 단위→재방송료 다 준다" ('작은 테레비')

'용돈 받는' 진태현, "박시은에 수입 1원 단위→재방송료 다 준다" ('작은 테레비') 배우 박시은과 진태현이 부부의 경제관리를 조언했다. 30일 박시은과 진태현은 유튜브채널 '작은 테레비'를 통해 '니꺼도 내꺼 내꺼도 내꺼 -박시은 여사- (ft.부부 경제관 돈관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들 부부는 지난해 10월 결혼한 신혼 부부의 경제관리에 대한 질문을 받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시은은 "저희는 어렵지 않았다. 저희는 먼저 말씀 드리면 돈 관리는 제가 한다. 한 사람이 관리를 해야 새는 돈이 없는 거 같다. 둘이 하면 빈틈이 많이 생긴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한 사람이 지출, 생활비, 써야할 것들을 정리하면 새는 돈이 훨씬 줄어든다. 그런데 그럼 누가 할거냐 이게 문제다. 가위바위보 할 수도 없다"며 관리자 정하는 방법에 대해 밝혔다. 진태현은 "남자, 여자로 나누지 않는다. 저를 봤을 때 제가 주머니에 돈 있으면 하루 종일 뻘 짓할 거 같다. 제가 아시다시피 러...



원문링크 : '용돈 받는' 진태현, "박시은에 수입 1원 단위→재방송료 다 준다" ('작은 테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