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첫사랑, "멤버·팬 공감 속 성장, '4세대 청순청량돌' 인정받을 것" (인터뷰②)


걸그룹 첫사랑, "멤버·팬 공감 속 성장, '4세대 청순청량돌' 인정받을 것" (인터뷰②)

걸그룹 첫사랑, "멤버·팬 공감 속 성장, '4세대 청순청량돌' 인정받을 것" (인터뷰②) 사진=씨에스알이앤엠,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 제공 "'4세대 청순청량돌' 타이틀에 걸맞는 에너지와 매력들을 선보이고자 더 열심히 연습하고 성장하려고 한다(예함)" 데뷔 8개월째를 맞이한 걸그룹 첫사랑이 2023년 행보에 자신감과 설렘을 표했다. 최근 서울 모처에서 미니2집 'DELIGHT(딜라이트)'를 발표한 걸그룹 첫사랑과 만났다. 그룹 첫사랑은 지난해 7월 데뷔한 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 등 7멤버 구성의 걸그룹이다. 이들은 17세 동갑내기 소녀들의 풋풋함에 이어, 새 앨범 DELIGHT를 통해 새로운 성장면모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씨에스알이앤엠,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 제공 첫사랑 멤버들은 인터뷰를 통해 데뷔 후 8개월간 체감한 성과들과 함께, 새로운 '청순청량돌'로 인정받기 위한 다부진 각오를 다졌다. -'여자친구 후예' 수식어는 어떻게 생각하나? 시...



원문링크 : 걸그룹 첫사랑, "멤버·팬 공감 속 성장, '4세대 청순청량돌' 인정받을 것" (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