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남편과 잠자리, 생명에 위협 느껴"…유착·임신 공포에도 "피임 NO" 남편 '충격' ('결혼지옥')


[종합] "남편과 잠자리, 생명에 위협 느껴"…유착·임신 공포에도 "피임 NO" 남편 '충격' ('결혼지옥')

[종합] "남편과 잠자리, 생명에 위협 느껴"…유착·임신 공포에도 "피임 NO" 남편 '충격' ('결혼지옥') 사진=MBC '결혼지옥' 방송 화면. 유착이 심한 아내가 피임을 제대로 하지 않는 남편에 분노하며 생명에 위협을 느낀다고 호소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이하 '결혼지옥')에서는 ‘내 남편의 0순위는 누나? - 노룩(No look) 부부’ 사연이 공개됐다. 서로를 이해하지 못해 대화가 통화지 않는다는 노룩 부부. 아내는 "남편이 저와 할 이야기를 누나와 소통해서 억울하다. 둘째 백일 촬영을 할 때 누나가 이사를 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남편이 누나의 이삿짐 나르는 걸 도와주느라 백일 사진을 저와 아이 단둘이 찍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최근에는 내가 하녀라는 생각도 했다. 죽어라 일만 하는 사람 같다"라고 털어놨다. 남편은 휴대전화에 누나를 ‘간’이라고 저장해있었다. 이유를 묻자 남편은 "연락처에서 제일 빨리 찾을 수 있는 게 ㄱ(기...



원문링크 : [종합] "남편과 잠자리, 생명에 위협 느껴"…유착·임신 공포에도 "피임 NO" 남편 '충격' ('결혼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