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홍성흔 “야구 안 하고 모델 할 거냐” VS 화철 “짧은 인생 하고 싶은 건 다”


‘살림남2’ 홍성흔 “야구 안 하고 모델 할 거냐” VS 화철 “짧은 인생 하고 싶은 건 다”

‘살림남2’ 홍성흔 “야구 안 하고 모델 할 거냐” VS 화철 “짧은 인생 하고 싶은 건 다” KBS 오는 8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홍성흔 아들 홍화철의 새로운 도전이 전파를 탄다. 홍성흔의 아들 화철에게 뜻밖의 모델 오디션 제안이 들어온다. 흔쾌히 승낙한 화철에게 홍성흔은 “너는 야구 안 하고 모델 할 거냐” 묻고, 화철은 “야구도 해야지”라고 거침없이 대답한다. “나 때는 하나에만 집중했다”며 훈수를 두는 홍성흔에게 화철은 “엄마 모델, 아빠 야구하잖아. 나는 두 개 다 해서 업그레이드되는 거다”라고 반박한다. 이어 “짧은 인생 하고 싶은 건 다 해야지”라고 쐐기를 박는 등 두 부자간 티격태격 케미가 계속된다. 모델 오디션 당일 장광효 디자이너를 만난 화철은 처음의 패기와는 다르게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쟁쟁한 모델들 사이에서 생애 첫 워킹을 선보인 화철이 야구 소년의 또 다른 꿈이 이뤄질 수 ...



원문링크 : ‘살림남2’ 홍성흔 “야구 안 하고 모델 할 거냐” VS 화철 “짧은 인생 하고 싶은 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