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 불임이라고 거짓말 했어”…안재현, 차주영에 ‘분노’(종합)


‘진짜가’ “나 불임이라고 거짓말 했어”…안재현, 차주영에 ‘분노’(종합)

‘진짜가’ “나 불임이라고 거짓말 했어”…안재현, 차주영에 ‘분노’(종합) 사진=KBS2 방송 화면 캡쳐 차주영의 거짓말이 연이어 들통났다. 8일 밤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 5회에서는 태경(안재현 분)과의 결혼을 위해 거짓말을 하는 세진(차주영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태경은 세진에게 청혼하고 가족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집에 돌아와 “어떤 결정을 했으려나”라며 연두(백진희 분)를 궁금해하던 태경은 ‘오늘 여러모로 고마웠습니다. 오연두 씨도 결정 잘하길 바랍니다. 잘 자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메시지를 받은 연두는 출산을 선언해 집에서 쫓겨난 바. 자신의 결정에 확신이 없는 듯 한숨을 쉬었다. 속전속결로 상견례가 진행된 가운데, 인옥(차화연 분)은 상견례 자리에 뒤늦게 찾아와 세진에게 “무슨 꿍꿍이로 우리 태경이랑 결혼하려는 거야? 어머님이 시키셔서 하려는 거잖아, 그 대가가 돈이야?”라고 물었다. 태경은 “이 사람, 제...



원문링크 : ‘진짜가’ “나 불임이라고 거짓말 했어”…안재현, 차주영에 ‘분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