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마라톤 폭탄 테러 생존자 10주년 레이스: '나는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단종)


보스턴 마라톤 폭탄 테러 생존자 10주년 레이스: '나는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단종)

마크 푸카릴레는 2013년 보스턴 마라톤에서 친구를 부축하고 있었는데 두 번째 폭탄이 터졌고 즉시 그의 오른쪽 다리를 절단했습니다. 이제, 10년 후, 그는 그 도시와 그를 지지해준 사람들에게 감사하기 위해 마라톤에 돌아올 것입니다. 푸카릴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나쁜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관대함을 받고 싶지 않지만, 완전히 낯선 사람들이 당신을 신경 쓴다는 것을 아는 것은 감정적입니다,"라고 말합니다. 2013년 비극 이전에 푸카릴레는 운동선수였습니다. "저는 축구, 트랙, 하키를 했고, 35년 만에 마라톤을 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두 번째 폭탄이 바로 내 옆에 있었습니다." 산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낸 숀 화이트, 3족 보행 스노보드 선수 잭 셔먼을 놀라게 하다 그 폭탄은 푸카릴의 고막을 날려버렸고, 그의 하체 대부분을 태웠고, 그가 수년간의 수술을 받도록 강요했습니다. "저는 2013년의 나머지 기간 동안 심장에 박힌 고철을 동맥까지 타고 올...



원문링크 : 보스턴 마라톤 폭탄 테러 생존자 10주년 레이스: '나는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단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