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스 스마트, 우도카 이마이메 스캔들 이후 '위대한 에너지' 보스턴 셀틱스 코치 조 마줄라 칭찬(독점)


마커스 스마트, 우도카 이마이메 스캔들 이후 '위대한 에너지' 보스턴 셀틱스 코치 조 마줄라 칭찬(독점)

조 마줄라는 보스턴 셀틱스의 "훌륭한" 코치였다고 가드 마커스 스마트는 말합니다. 29세의 스마트는 피플에게 "조는 올해 아무도 우리가 겪어야 할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 놓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미소와 긍정적인 태도로 그것을 완전히 정면으로 받아들였습니다,"라고 셀틱스 가드는 말합니다. 2022-23 NBA 시즌이 9월에 시작되었을 때, 셀틱스는 45세의 우도카가 팀의 직원 중 한 여성과 합의된 친밀한 관계를 가진 것을 발견한 후 이메 우도카 전 감독을 방금 놓아주었습니다. 당시 스마트는 애슬레틱에 "우리에게 지옥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마트는 우도카의 팀 이탈이 셀틱스의 시즌을 긴장된 출발로 만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미디어 데이 전에 우리는 모든 것을 이해할 시간이 없었습니다."저희도 방금 여러분들처럼 알게 되어서 최선을 다해 대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도카가 11월에 브루클린 네츠에서 헤드 코치직을 맡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을 때...



원문링크 : 마커스 스마트, 우도카 이마이메 스캔들 이후 '위대한 에너지' 보스턴 셀틱스 코치 조 마줄라 칭찬(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