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e와 Jenny Mars의 '기적' 입양 이야기 공유: '우리는 그녀가 집에 올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단독)


Dave와 Jenny Mars의 '기적' 입양 이야기 공유: '우리는 그녀가 집에 올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단독)

Fixer to Fabulous 스타들에 따르면 데이브와 제니 마스의 입양 이야기는 "100% 기적"이었습니다. 콩고 민주 공화국에서 현재 11살인 그들의 딸 실비를 집으로 데려오기 위한 6개월의 과정이 홈타운 테이크오버(4월 23일 첫 방송)의 새로운 공동 주최자들에게 비참한 3년의 시련으로 변했습니다. 그 커플은 항상 입양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이 가족을 꾸리기 위해 고군분투할 때, 서류 작업을 시작하는 것은 쉬운 결정이었습니다. 그 여행은 제니가 뜻밖에 쌍둥이를 임신했을 때 처음으로 난관에 부딪혔습니다. 그녀는 이번 주 호에서 사람들에게 그것은 고위험 임신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조산했을 때, 그녀는 아크 주 벤튼빌에 있는 그들의 집에서 리틀록에 있는 병원으로 공수되어야 했습니다. "우리는 소년들이 태어났을 때 모든 최악의 시나리오를 받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고맙게도, 현재 12살인 Nathan과 Ben은 "완벽하게 건강하고 멋진" ...



원문링크 : Dave와 Jenny Mars의 '기적' 입양 이야기 공유: '우리는 그녀가 집에 올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단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