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 케이, 늦은 남자친구의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너무 어렵다'고 말하는 손 스파이더라는 이름을 지은 이유 설명 (단독)


켈리 케이, 늦은 남자친구의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너무 어렵다'고 말하는 손 스파이더라는 이름을 지은 이유 설명 (단독)

Kelly Kay는 그녀의 아들의 독특한 이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케이는 아들 스파이더와의 첫 몇 주에 대해 사람들에게 이야기하면서 왜 고인이 된 대학 미식축구 선수 스펜서 웹의 이름을 그 선수의 실제 이름이 아닌 그들의 아들 스파이더(웹의 대학 별명)로 지음으로써 그녀의 고인이 된 대학 미식축구 선수 스펜서 웹을 기리기로 결정했는지를 공유합니다. 케이가 임신 소식을 알기 불과 일주일 전, 웹은 암벽 미끄러짐 사고로 22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케이는 사고 현장에 있었고, 사람들에게 그녀의 남자친구가 "내 품에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임신 기간 내내 케이는 이미 자신의 어린 아이를 "베이비 스파이더"라고 불렀다고 말합니다." "저는 그의 가장 친한 친구들과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고 저는 그를 스펜서 주니어라고 이름 짓고 싶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스펜서가 스펜서이고 그것이 그의 이름이고 저는 그에게서 그것을 빼앗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저...



원문링크 : 켈리 케이, 늦은 남자친구의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너무 어렵다'고 말하는 손 스파이더라는 이름을 지은 이유 설명 (단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