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 재결합! 뉴욕에서 다이애나 아그론과 케빈 맥헤일의 친구. 산책 – 사진 보기!


글리 재결합! 뉴욕에서 다이애나 아그론과 케빈 맥헤일의 친구. 산책 – 사진 보기!

글리에서 놓치신 내용입니다! 다이애나 아그론과 케빈 맥헤일은 금요일 오후 뉴욕의 소호 지역을 산책하기 위해 재회했습니다. 36세의 아그론은 둘 다 숄더백으로 묶였고, 34세의 맥헤일은 오프화이트 재킷과 네이비 블루 하의를 선택했습니다. 아그론과 맥헤일은 2009년부터 2015년까지 폭스에서 방영된 글리에서 각각 퀸 파브레이와 아티 에이브람스를 연기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가상의 윌리엄 맥킨리 고등학교 쇼 합창부에 관련된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삶을 따라갔습니다. Kevin McHale과 Jenna Ushkowitz는 Glee에 대한 가장 큰 오해를 해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맥헤일은 현재 새로운 iHeartRadio 재시청 팟캐스트인 That You Really Missing에서 동료 전 출연자 제나 우쉬코위츠와 함께 글리 시절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 듀오는 11월에 시리즈 제작자 라이언 머피와 함께 팟캐스트를 시작하는 것이 어땠는지에 대해 피플에게 말했습니다. 티나 코헨-창을 연기한 37...



원문링크 : 글리 재결합! 뉴욕에서 다이애나 아그론과 케빈 맥헤일의 친구. 산책 – 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