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실내인테리어 기초모델링과 마감재주기


3D MAX 실내인테리어 기초모델링과 마감재주기

오늘은 실내 인테리어 기초 모델링에서 가장 많이 빈번하게 사용되는 모델링 기술로 가구 모델링을 할 때나 벽이나 창문 모델링을 할 때 기본적으로 운영형태 홈을 파거나 Bridge 명령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우고 글과 그림으로는 간단하게 기초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동그라미 구멍을 모델링해보고 조금 어려운 난이도는 동영상 강좌로 실내 인테리어에서 마감재 방향을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맞춰서 정확하게 맵핑을 하는 방법을 배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마감재 재질을 주는데 가끔가다 나무 무늬 방향으로 필름지를 붙여야 하는데 초보분들은이를 지키지 않고 한 방향으로만 재질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로방향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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