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맥주병뚜껑 모델링 3D MAX 맥주병뚜껑 모델링](https://mblogthumb-phinf.pstatic.net/MjAyMDExMDdfMjU5/MDAxNjA0NzE3NTIwNDgy.d68Senrfb16vMwckAap9mtSp8b6fg5t_aS_mQI9ks_Yg.qV46GRF41UemsfeBshgZrjClfNcTQkpZ8eBsx8F61fgg.JPEG.apdlrkdlq/3D_MAX_%B8%C6%C1%D6%BA%B4%B6%D1%B2%B1_%B8%F0%B5%A8%B8%B5.jpg?type=w2)
3D MAX 맥주병뚜껑 모델링을 해보겠습니다.맥주병 뚜껑 모델링을 배워봅시다.정확한 모델링을 위해서는 병뚜껑의 홈의 개수가 몇 개인지 사진을 보고 세어보세요 ㅎㅎ.3D MAX에서 맥주병 입구의 크기 정도로 circle을 하나 그려줍니다. Radius 13정도면 됩니다.원을 하나 그려서 작업 편의를 위해 빈 공간으로 옮겨서 작업합니다.원에는 모서리가 없기 때문에 모서리를 만들어주기 위해서 이럴 때는 3D MAX에서 Ngon을 주로 사용합니다.Ngon을 원과 비슷한 크기로 만들어주고 원을 지워줍니다.모서리 개수가 정확히 몇 개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20개로 해보겠습니다.Ngon의 side개수..........
3D MAX 맥주병뚜껑 모델링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3D MAX 맥주병뚜껑 모델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