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사막파도모델링


3D MAX 사막파도모델링

이번엔 3D MAX에서 사막 파도 모델링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segment를 많이 주고 plane을 만들어 줍니다. editable poly로 바꿔줍니다. 모디파이명령어에서 Displace를 줍니다. 옵션에서 subdividion displacement를 체크해 주고 subdivision presets옵션에서 high를 클릭해 줍니다. displace image옵션에서 map을 celluar를 주고 편집을 해 주기 위해 재질창을 열어준 다음 instance로 드래그 앤 드롭해 줍니다. displace옵션에서 strength수치를 올려주면 세포모양처럼 나오게 됩니다. 수치를 -값을 주면 또다른 모양이 나오게 됩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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