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 맥스 cloth 주름치마


3DS MAX 맥스 cloth 주름치마

이번 시간에는 3D MAX로 주름치마 모델링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ngon으로 side갯수를 주름 모양갯수대로 만들어 줍니다.

저는 side 수치를 32정도로 해 주었습니다. 버텍스를 보이게 하기 위해서 display→display properties→vertex ticks를 체크해 줍니다.

스플라인을 편집하기위해 editable spline으로 바꿔줍니다. 주름을 만들려면 버텍스를 한칸씩 건너뛰면서 선택해 줍니다.

축을 중심축으로 바꿔준 다음 네임 셀렉션툴로 저장을 해 준 다음 버텍스 전체를 corner로 바꿔줍니다. 여기서 축을 어떻게 설정하느냐가 가장 중요합니다.

안그러면 버텍스가..........

3DS MAX 맥스 cloth 주름치마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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