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 3d맥스 인테리어배우기 의자와 스툴모델링 3ds max 3d맥스 인테리어배우기 의자와 스툴모델링](https://mblogthumb-phinf.pstatic.net/MjAyMTA1MTBfMjMg/MDAxNjIwNjUwODg3NTI5.u6H79M5za7UXEBHz2hUtpRAPYaUWnWflTbagDeRNZEcg.ppEfd4-eMsB5USH64-rZ_TB2XpdPvZkZOAaF0ZF69J4g.JPEG.apdlrkdlq/3ds_max_3d%B8%C6%BD%BA_%C0%CE%C5%D7%B8%AE%BE%EE_%B9%E8%BF%EC%B1%E2_%C0%C7%C0%DA%BF%CD_%BD%BA%C5%F8%B8%F0%B5%A8%B8%B5.jpg?type=w2)
오늘은 3d max에서 인테리어 배우기 시간으로 디자인 의자와 스툴모델링을 배워볼건데요. 원래는 사진을 평면에 배치하고 모델링하는 것이 제일 좋은데 오늘은 사진없이 눈대중으로 그려볼건데요 멋진모델링이 나오길 바라면서 시작해 보겠습니다 ^^ 500x800정도의 plan을 하나 그려주시구요 left view에서 다리가 될 라인을 두 개 그려줍니다.
바닥이 될 부분의 vertex 레벨은 맞춰주세요 그리고 등받이가 될 라인을 하나 그려줍니다. 그 다음 우측으로 등받이가 될 선을 connect복사해줍니다.
그 다음 round형태가 될수 있도록 fillet을 해줍니다. 3d 맥스에서 등받이 될 부분을 detach해주시고 그 라인들을 ENABLE IN RENDERER 와 ENABLE IN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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