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인테리어배우기 조명과 프라이팬 모델링


3d max 인테리어배우기 조명과 프라이팬 모델링

오늘은 인테리어 배우기 3d max에서 스텐딩 조명과 프라이팬을 모델링 해 보겠습니다. FRONT VIEW에서 LINE을 사용하여 곡면을 하나 만들어 줍니다.

모양은 위에있는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 fillet을 이용해 모서리를 둥글게 만들어 줍니다.

조명이 표현될 부분에 CIRCLE을 그려주고 그 다음 이 값을 지름값을 적용해 좀전에 그린 라인을 EXTRUDE 해줍니다. 그 다음 CIRCLE을 EDITABLE POLY를 해주어 면을 갖게 한 후 사진처럼 로테이션 해 줍니다.

원형에 INSET값을 적용한 후 SHELL을 적용해 줍니다. 그 다음 지지대가 될 라인도 SHELL을 적용시켜 두께감을 줍니다.

SHELL을 적용한 원을 EDITABLE POLY로 변환후 조명이 될 부분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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