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MAX 3D맥스 조명모델링


3DSMAX 3D맥스 조명모델링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해서 3DMAX 왕초보 강의를 준비했지요. 프로그램을 쉽게 다루지 못 하시는 분들도 오늘은 엄청 쉽게 준비했으니 꼭 한번 따라해 보시길 바래요.

제가 오늘 여러분들한테 알려드릴 강의는 3ds max로 원통형 조명을 모델링하는겁니다. 말 그대로 원통형으로 생긴 조명을 말하는데요.

원통형으로 생긴 조명기기를 모델링 하는 방법은 무지 쉬워요. 프로그램을 열어 줘 프로그램을 열어주신 다음에 top 뷰를 알트+W 키를 눌러서 확대시켜 주시고요. 3d 툴인 실린더 툴을 선택해서 이와 같이 생성을 시켜주세요.

이때 모델링을 할 때는 실제 실물의 크기와 똑같이는 못해도 최대한 비슷하게 모델링 해주시는 것이 좋으세요. 이와 같이 실린더툴을 생성 시켜 주시고 세그먼트의 생성도 그림과 같이 값을 맞추어 주세요.

그리고 모디파이어 리스트에서 edit poly 해주신 다음에 단축키 2번 엣지를 선택을 해주셔서 그림과 같이 해당되는 이 세그먼트 라인을 이렇게 전체 선택을 해 주시는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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