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라이노 v-ray(브이레이) Material


#5 라이노 v-ray(브이레이) Material

# 5 라이노 v-ray(브이레이) Material 원본이 좋으면 결과도 좋아 * 오늘 소개해드릴 Material의 세부내용들은 제가 영어는 부족해서(심각하죠) 번역이 이상할 수도 있지만, 번역은 중요하지 않으니 어떤 기능이고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중점으로 이해하시면 좋겠습니다. 각 속성마다 세밀한 수치들도 조정할 수 있지만, 제가 렌더 할 때 사용하는 수준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 이상은 퀄리티 차이가 거의 없고, 특정한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Material은 가장 기본이며 중요하다고 얘기했었습니다. 그 이유는 본인이 원하는 재질로 표현만 잘해도 출력되는 이미지가 자신이 상상한 이미지에 가까워질 것입니다. 1 본인이 넣고 싶은 재료를 우 클릭 - Add to scene을 클릭하면 2처럼 Material list에 활성화됩니다. 1 활성화된 재료를 우 클릭하면 이와 같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 Select Objects In Scene : 재질이 할당된 개체를 선택 - Apply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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