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스호퍼 컴포넌트 소개, Grasshopper Component(넘버 슬라이드, 지오메트리, 커브)


그래스호퍼 컴포넌트 소개, Grasshopper Component(넘버 슬라이드, 지오메트리, 커브)

No.4 그래스호퍼 독학하기 Grasshopper Component 1. 넘버 슬라이드 컴포넌트 우리는 파라메트릭 디자인을 하기 위해서 파라미터(매개변수)를 계속해서 수정한다고 설명드렸습니다. 그래스호퍼에서 파라미터는 크게 보면 값과 개체를 입력합니다. 그중 넘버 슬라이드는 값 중에서도 수치에 관련된 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래스호퍼 명령 창에 숫자를 입력하면 넘버 슬라이드가 생성됩니다. 넘버 슬라이드를 본인이 희망하는 범위로 지정하려면 아래 팁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원하는 값의 자릿수를 생각해서 입력한다. 위처럼 0.23, 3, 256등 어떤 값을 넣는지에 따라서 넘버 슬라이드의 최솟값과 최댓값이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서 0.23은 0.00~1.00 소수점 둘째 자리까지 표현이 가능하며, 3은 0~10까지, 256은 0~1000까지 표현됩니다. - 특수한 범위를 지정하고 싶을 때는 '..' 또는 '<' 기호를 이용한다. 예를 들어서 0..4를 입력하면 0~4의 범위를 가질 수 있습...


#archirender #커브 #지오메트리 #아키렌더 #라이노 #독학하기 #넘버슬라이드 #그래스호퍼 #건축라이노 #건축그래스호퍼 #강좌 #강의 #컴포넌트

원문링크 : 그래스호퍼 컴포넌트 소개, Grasshopper Component(넘버 슬라이드, 지오메트리, 커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