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나름 인싸될 수 있는 스페인어 유아 동요(feat. 호캉스 레이크레이션 단골 노래들)


알아두면 나름 인싸될 수 있는 스페인어 유아 동요(feat. 호캉스 레이크레이션 단골 노래들)

안녕하세요 여러분~ 더운 여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스페인에서 학령전 또는 초등 저학년 아이들을 둔 부모님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초등 고학년이야 약속도 이제 자기들끼지 잡고 부모님에게는 통보(?)하면 끝이고, 친구들이 집에 놀러와도 신경하나 안써도 자기네들끼지 잘 놀지만 학령전 아이들은 아무래도 좀 신경을 써줘야 하죠~ 한국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전형적인 동요가 있듯이 스페인에도 어린아이들이라면 좋아하는 노래들이 몇 가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스페인에서 여름 휴가로 호캉스 생각하고 있다면 필수적으로 알아두면 좋은 노래들이 있어요. 호텔에서 아이들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미니 디스코 클럽 」이라는 제목으로 반드시 아이들 나와서 춤추거나 함께 노는 시간이 있답니다. 아래와 같이 각 호텔마다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엘리베이터나 로비 등에 붙여 놓은 걸 아마도 보셨을 거예요. fuente : Hotel Carlos I 이럴 때 빠짐없이 나오는 이러한 노...


#cantajuego #육아스페인어 #유치원스페인어 #아이들이좋아하는스페인노래 #스페인어인기동요 #스페인어동요 #스페인어노래 #스페인교육 #숫자배우기스페인어 #동요로스페인어배우기 #sofia #minidiscosong #madretierra #infantil #호캉스

원문링크 : 알아두면 나름 인싸될 수 있는 스페인어 유아 동요(feat. 호캉스 레이크레이션 단골 노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