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별진료소 신속항원검사 중단 취약계층 자가진단키트 제공예정 (해외입국자 확진 이력)


선별진료소 신속항원검사 중단 취약계층 자가진단키트 제공예정 (해외입국자 확진 이력)

선별진료소 임시선별검사소 신속항원검사 중단 취약계층 자가진단키트 제공 (해외입국자 확진 이력) 안녕하세요, 달콤한 경제 한스푼 달리톡입니다. 11일인 오늘부터 선별진료소와 임시선별검사소에서 진행되던 무료 코로나 신속항원검사가 중단되었습니다. 확진자 수가 절정기를 지나 2주간 감소세를 보이면서 동네 병의원의 검사를 확대하고 민간 중심의 검사체계로 전환하는 방향을 선택한건데요 보건소 선별진료소나 임시선별검사소에서는 유전자증폭 검사인 PCR 검사만 시행되니 참고하세요. 자가키트로 직접 검사 병.의원 방문 검사 앞으로는 코로나 의심 증상이 느껴진다면 자가검진키트를 직접 구입해 검사하거나 동네 병의원 중 진단검사를 시행하는 병원에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코로나 신속항원 검사를 진행하는 병의원은 호흡기진료 지정 의료기간 또는 호흡기 전담 클리닉을 방문하면 됩니다. 병원에서 전문가용 키트로 검사를 받으면 비용은 얼마나 나올까요? 진찰료의 30% 정도를 부담하게 되는데 의원을 기준으로는 5천원 ...



원문링크 : 선별진료소 신속항원검사 중단 취약계층 자가진단키트 제공예정 (해외입국자 확진 이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