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이란 여행] 루어동(뤄동)야시장 & 이란역 지미공원(Jimmy Park)에 가다!


[대만 이란 여행] 루어동(뤄동)야시장 & 이란역 지미공원(Jimmy Park)에 가다!

루어동 역에서 나와 정면으로 직진하다 야시장 가는 방향으로 좌회전하면 보이는 스타벅스 비를 피하기 위해 자리를 꿰차고 씨티카드를 주문하려고 직원에게 종류를 물어봤더니 도시별로 다양하게 보여줘서 고마웠다 ^^ 아리산, 칭징, 동물 그림이 그려진 씨티카드를 구입했는데 대만 스타벅스는 카드 구입 시 충전금 없이 카드만 구매하고 충전을 따로 하여 사용한다고 한다. 아메리카노와 자몽허니블랙티 이렇게 텅텅 빈 스타벅스는 처음이다. 궂은 날씨 때문인가? ㅋㅋ 어쨌든 우린 쾌적하게 쉬다가 루어동 시장으로 걸음을 옮겼다. 시장 초입인데 야시장치고 좀 한산하게 느껴졌는데 스린 야시장이 관광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루기 때문에 더 그리 느껴진 건가 ㅋㅋ 우리의 첫 주전부리는 찹쌀 고구마 도넛 얇은 피와 달짝지근한 고구마 맛의 쫄깃함이 살아있다. 찹쌀의 쫀득한 식감이 좋다 +_+ 두 번째 주전부리 돼지고기 파말이 구이 알싸하고 강한 파맛이 나기 때문에 눈물샘이 터질 것이니 조심할 것 ㅋㅋㅋㅋㅋㅋ 소스를 발라 ...


#대만여행 #뤄동야시장 #루어동야시장 #대만자유여행추천 #대만이란역 #대만이란여행추천 #대만이란여행 #대만여행추천 #대만여행지추천 #지미공원

원문링크 : [대만 이란 여행] 루어동(뤄동)야시장 & 이란역 지미공원(Jimmy Park)에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