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카페] 반짝이는 샹들리에와 대리석이 인상적인, 훔볼트(HUMBOLT)


[성수동 카페] 반짝이는 샹들리에와 대리석이 인상적인, 훔볼트(HUMBOLT)

주전부리 [성수동 카페] 반짝이는 샹들리에와 대리석이 인상적인, 훔볼트(HUMBOLT) 토마토 2018. 1. 26. 16:21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대림창고는 가봤기 때문에 다른 곳을 물색하다 발견한 훔볼트! 훔볼트 말고도 괜찮은 곳이 더 있을까 찾아보려 했지만 추워서 어디라도 빨리 들어가야 했다. 그래서 훔볼트로 정했다. 열흘도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로 대형 트리 장식을 해두었다. 흡사 서양의 가정집에 놀러 온 느낌의 지층 분위기 벌집 느낌 나는 육각형 테이블과 의자 지하에서 2층까지 이어진 계단 식빵, 스콘, 포카치아 등의 베이커리 류가 있었고 먹고 싶었던 당근 케이크가 있어 주문했다 :) 빵누아 두 가지 종류였는데 가나슈의 유무에 따라 빵누아가나슈 & 빵누아로 나뉘었다. 초코 덕후인 우리는 빵누아 가나슈로 선택. 샌드위치는 식후에 먹기 부담되니까 패스 ㅎㅎ 가격대는 적당하게 책정된 것 같았다. 귀여운 당근 케이크 성북동 제이스 케이크에서 먹었던 당근 케이크와 동일한 비주얼과...


#성수동카페 #성수역카페 #성수카페 #훔볼트 #디저트카페 #성수동맛집 #성수동훔볼트 #성수디저트카페

원문링크 : [성수동 카페] 반짝이는 샹들리에와 대리석이 인상적인, 훔볼트(HUMBO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