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버킷리스트 성과] 한 해 돌아보기, 새해 계획, 신년맞이 준비, 올 해 초 계획했던 것들을 얼마나 달성했을까?


[2019 버킷리스트 성과] 한 해 돌아보기, 새해 계획, 신년맞이 준비, 올 해 초 계획했던 것들을 얼마나 달성했을까?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다.2019년 한 해는 평생 기억에 남을만큼 큼직한 이벤트가 있었던 해였다.결혼, 꿈에 그리던 나만의 집에서 살게된 것, 신혼여행, 회사의 두 번의 이사. (같은 회사가 사무실만 이전)나의 한계와 의지를 깊게 탐구하고새로운 꿈을 위한 결정, 두렵지만 실행해야 하는 것들을 묵묵히 행하는 그런 한 해였다.개인적으로는 행복했던만큼 가장 힘든 한 해였는데, 힘든만큼 추억이라며2019년을 회고하는 끝자락에 와있는 지금은 고민했던 하루하루 시간들이 대견하고 애틋하다.[올해 초에 작성했던 2019 버킷리스트, 나는 얼마나 실천하고 있는가][2019년 중반기에 작성했던 중간 점검 포스팅]..........

[2019 버킷리스트 성과] 한 해 돌아보기, 새해 계획, 신년맞이 준비, 올 해 초 계획했던 것들을 얼마나 달성했을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2019 버킷리스트 성과] 한 해 돌아보기, 새해 계획, 신년맞이 준비, 올 해 초 계획했던 것들을 얼마나 달성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