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개학 앞두고 ‘유튜브’ 사용량 늘어가는데.. 해결방법은? 유튜브 유해영상 차단 어플리케이션 모과!


온라인 개학 앞두고 ‘유튜브’ 사용량 늘어가는데.. 해결방법은? 유튜브 유해영상 차단 어플리케이션 모과!

6일 한국언론진흥재단에 따르면 10대 청소년의 87.4%가 관심 있는 주제가 있을 때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 중 ‘유튜브’를 이용한 사람은 98.1%로 압도적으로 높았다. 아울러 지난 3일 경기도교육청이 배포한 원격수업 운영 매뉴얼에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이 포함되면서 학생들의 유튜브 접근도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실제 유튜브 검색창에 음란 콘텐츠를 연상시키는 특정 단어를 입력하면 성매매 업소 후기, 조건만남 광고부터 심지어 음란물까지 버젓이 업로드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일부 영상의 썸네일에는 성기가 노출되기까지 했으나, 모두 로그인이나 별도 절차 없이 시청할 수 있었다. 게다..........

온라인 개학 앞두고 ‘유튜브’ 사용량 늘어가는데.. 해결방법은? 유튜브 유해영상 차단 어플리케이션 모과!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온라인 개학 앞두고 ‘유튜브’ 사용량 늘어가는데.. 해결방법은? 유튜브 유해영상 차단 어플리케이션 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