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LA (오프라) 역삼점 전시 : 꽃과 별의 시간, Interstellar-Interflower (인터스텔라-인터플라워)


OFFLA (오프라) 역삼점 전시 : 꽃과 별의 시간, Interstellar-Interflower (인터스텔라-인터플라워)

안녕하세요 :) 갤러리K 입니다. 오늘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기에 너무 좋은 전시회인 안진의 초대展 ' 꽃과 별의 시간 ' : Interstellar Interflower 을 더 자세하게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지금 날씨와 같이 너무 추워서 밖 활동을 못 할 가족, 친구, 연인과 보기에 딱 좋은 전시회가 바로 '안진의 초대展' 이에요! 미술비평과 전시기획으로 유명한 이건수 미술 비평가의 서문을 먼저 보고 오실까요? 꽃은 모든 존재의 절정, 극치, 정화(精華)를 의미한다. 그래서 꽃을 그린다는 것은 가장 화려하고 완벽한 한 순간을 포착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고, 만개한 꽃의 이전과 이후는 절대적 이상주의자의 화면 속에선 불완전한 무의미성의 시간으로 남게 된다. 화양연화(花樣年華). 젊은 안진의의 화면은 ‘꽃처럼 가장 빛나는 순간’의 기록이었다. 동양적이고 고전적인 형태의 꽃들은 탐스러운 꽃잎의 겹과 화려한 색채의 분출로 축제성을 품고 있었다. 그 꽃들은 식물적인 고요함 보다는 ...


#exhibition #오프라양재 #오프라역삼 #오프라역삼점 #인터스텔라인터플라워 #작가 #작가안진의 #전시 #전시갤러리 #전시회 #전시회추천 #초대전 #오프라 #역삼 #안진의 #galleryk #interstellarinterflower #OFFLA #갤러리 #갤러리K #갤러리케이 #꽃과별의시간 #서울전시 #서울전시추천 #서울전시회추천 #아트테크 #특별전시

원문링크 : OFFLA (오프라) 역삼점 전시 : 꽃과 별의 시간, Interstellar-Interflower (인터스텔라-인터플라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