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절테라피 14,15회 처음보는 사람에게 달리기 경주를 요청해보기, 처음 가는 카페에 와이파이 비밀번호 바꿀수 있는지 물어보기.


거절테라피 14,15회 처음보는 사람에게 달리기 경주를 요청해보기, 처음 가는 카페에 와이파이 비밀번호 바꿀수 있는지 물어보기.

안녕하세요 이로운입니다! 오늘은 처음보는사람에게 달리기 경주를 요청해 보기와 처음 가는 카페에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바꿀 수 있는지 물어보기입니다ㅋㅋㅋ 사실 이 처음 보는사람과 달리기 경주를 요청해 보기는 정말 많이 거절당했습니다ㅋㅋㅋ 오늘 중에 달리기 경주 해 볼 수 있을까? 라는 생각도 많이 들었고요ㅋㅋㅋ 뭐랄까 이런 편견을 가지면 안 되지만… 자신감 없어 보이는 사람 보다 오히려 자신감 있는 사람에게 물어 보는 것이 훨씬 더 좋은 성과를 가져왔습니다. 자신감 있는 사람은 흔쾌히 응했습니다 편안하게 대화도 가능했구요. 재밌는 사람이었습니다 연아 왠지 조금 어깨가 축 쳐져 계시는 분이나 이런 분들은 저를 좀 무서워 하는 것 같은 분들도 계셨고 일단 대화를 거는 것 자체를 거리를 두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뭐 그런데 그럴 수 있습니다.ㅋㅋㅋ 항상 긍정적인 결과를 바랄 수는 없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어느 순간엔가 이렇게 어느 타입이 거절을 하는지 어느타입이거절하지 않는다라는 걸 배...



원문링크 : 거절테라피 14,15회 처음보는 사람에게 달리기 경주를 요청해보기, 처음 가는 카페에 와이파이 비밀번호 바꿀수 있는지 물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