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대책은 지역의 주택수급과 입주민 수요를 충분히 반영해 하반기 중 수립할 예정입니다.


이주대책은 지역의 주택수급과 입주민 수요를 충분히 반영해 하반기 중 수립할 예정입니다.

이주대책은 지역의 주택수급과 입주민 수요를 충분히 반영해 하반기 중 수립할 예정입니다. 2024.05.24 국토교통부 이주대책은 지역의 주택수급과 입주민 수요를 충분히 반영해 하반기 중 수립할 예정입니다. < 보도 내용 (조선일보, 5.24) > 年 2만~3만 가구 이주, 일정 빡빡...신도시 재건축 괜찮나 ㅇ 10년 동안 해마다 2~3만 가구씩 이주수요, 전월세 시장 충격을 흡수하기에 대책이 부실 ㅇ 10년이 걸리는 재건축을 2~3년만에 마무리하여 27년 착공 가능할지 의문 이주대책은 지역별 주택 수급 상황에 대한 면밀한 분석과 지역주민 수요조사 등을 토대로 정부와 지자체가 긴밀히 협의하여 하반기 중 신도시별 기본계획에 포함하여 수립할 예정입니다. ㅇ 이주대책은 우선 지역에 충분한 주택공급이 이루어지도록 한다는 목표로 진행 중인 개발사업을 관리하여 신규공급을 확대하고, 권역별 주택 수급 상황에 따라 필요시 소규모 신규 개발사업을 포함하는 방향으로 수립될 것입니다.

정부는 안전...



원문링크 : 이주대책은 지역의 주택수급과 입주민 수요를 충분히 반영해 하반기 중 수립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