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잠실역 카페] 소금 빵이 너무 맛있는 감성 카페 포모르 (fomore)


[방이/잠실역 카페] 소금 빵이 너무 맛있는 감성 카페 포모르 (fomore)

잠실역에서 가까운 방이 먹자골목에 소금빵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이 근처에서 일을 1년 가까이했는데 왜 나는 몰랐는가... 어쨌든 이제라도 알게 되어서 반가웠던 카페였어요. 포모르 (fomore) 운영시간 : 12시 ~ 21시 매월 셋째 주 월요일, 화요일 휴무 주차공간 한 대 가능 카페 포모르는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딱 한대 있어요. 운이 좋으면 주차를 할 수 있겠지만 웬만하면 근처 동주실외골프연습장 주차장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30분에 3,000원 1시간에 5,000원으로 조금 비싸지만 방이 먹자골목에서 불법주차했다가는 바로 과태료 날라갑니다. 포모르 카페는 아늑한 2층 주택처럼 되어 있어요. 밖에 마당도 너무 아기자기하게 꾸며놨더라고요. 이곳이 맘에 들었는지 몇 장 찍어놨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날이 조금 풀리면 야외에서 커피 한 잔 마셔도 좋을 듯! 내부가 넓지 않이 때문에 웨이팅이 있어서 야외에서 웨이팅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귀여운 포모르 간판 전체적으로 원목 느낌...


#방이먹자골목카페 #소금빵 #소금빵맛집 #아인슈페너 #잠실모포르 #잠실역카페 #카페추천 #카페포모르 #포모르

원문링크 : [방이/잠실역 카페] 소금 빵이 너무 맛있는 감성 카페 포모르 (fo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