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대하는 부모의 마음가짐, 제가 감동받은 김미경선생님 강의 소개해드립니다.


아이를 대하는 부모의 마음가짐, 제가 감동받은 김미경선생님 강의 소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3년차 이혼전문변호사 이미숙변호사입니다. 저는 늦은 나이에 아이를 낳아서, 아직 엄마 경력이 몇년 되지 않습니다. 아직 초보엄마입니다. 물론 변호사로서, 이혼 가정의 아이들 문제, 아동학대사건, 소년사건 등 소송은 많이 맡았지만, 엄마로서는 초보라 서툰 부분이 많습니다. 그런 제가 아이 양육과 관련해서 크게 감동받은 강의가 있는데요. 어쩌다 어른 김미경 선생님 강의 중 자녀의 자존감에 대한 강의입니다. 아들을 둔 엄마로서 위 강의를 보고, 엄마로서 어떤 마음으로 아들을 대해야 하는지 깊이 깨닫게 되었는데요. 특히, 강의 중간에 나오는 둘째 아들이 학교에서 자퇴한 후 김미경 선생님이 어떻게 아들을 다시 살려내게 되었는지 부분에서는, 저도 모르게 계속 눈물이 나더라고요. 어떤 사람의 인생이 부러지면, 그건 다른 방향으로 살아보라는 것이다! 김민경 선생님의 둘째 아들이 고등학교를 자퇴하게 되었을 때 김민경 선생님은 아들에게 이렇게 애기를 하셨습니다. “어떤 사람의 인생이 부...


#김미경강사 #김미경강의 #부모마음 #아이교육 #어쩌다어른김미경

원문링크 : 아이를 대하는 부모의 마음가짐, 제가 감동받은 김미경선생님 강의 소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