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숲 신간서평단 ⑩] 정학경 著 : 세상을 바꾼 10대들, 그들은 무엇이 달랐을까? - 서평(書評)


[미디어숲 신간서평단 ⑩] 정학경 著 : 세상을 바꾼 10대들, 그들은 무엇이 달랐을까? - 서평(書評)

안녕하세요현이 입니다.미디어숲 출판사 서평단 열번째 서평입니다.이번에도 좋은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서평단으로 선정해주신 관계자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스타강사였던 저자가 세상을 바꾼 이들의 10대때의 남달랐던 이야기들을 엮은 책입니다.배울점이 많은 책으로 내용을 함께 보시죠.저자 소개(출판사 저자소개 인용)지은이:정학경한때는 SKY에 몇 명을 진학시켰는지가 자랑거리였던 교육컨설턴트이자 강사였다. 10년 동안 전국의 학생과 학부모를 만나 강의하고 1:1 상담을 진행하며 학생에게 맞는 로드맵을 만들어 코칭하면서 단순히 좋은 대학에 가는 수준을 넘어 아이들의 행복과 성공의 가능성을 넓히려 했다. 하지만 점..........

[미디어숲 신간서평단 ⑩] 정학경 著 : 세상을 바꾼 10대들, 그들은 무엇이 달랐을까? - 서평(書評)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미디어숲 신간서평단 ⑩] 정학경 著 : 세상을 바꾼 10대들, 그들은 무엇이 달랐을까? - 서평(書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