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숲 신간서평단 ⑪] 장원청 著 : 심리학을 만나 행복해졌다(특별판 리커버 에디션) 양장 - 서평(書評)


[미디어숲 신간서평단 ⑪] 장원청 著 : 심리학을 만나 행복해졌다(특별판 리커버 에디션) 양장 - 서평(書評)

안녕하세요?'현이'입니다.미디어숲 출판사 서평단 열한번째 서평입니다.이번에도 좋은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서평단으로 선정해주신 관계자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심리학에 관심이 많아서 많은 심리학 관련 서적을 읽어봤습니다.이 책 또한 재미있는 심리학에 관한 책입니다.많은 심리법칙을 정리한 책이기 때문에 그 내용을 모두 정리할 수는 없지만책의 큰 줄기에 대해서 느낌을 적어보겠습니다.배울점이 많은 책으로 내용을 함께 보시죠.저자 소개(출판사 저자소개 인용)지은이:장원청(張文成)중국 최초 국립 종합대학인 런민대학에서 사회학과 석사 학위를 받았다. 심리와 경제 분야 도서를 저술하고 번역해 왔다. 저..........

[미디어숲 신간서평단 ⑪] 장원청 著 : 심리학을 만나 행복해졌다(특별판 리커버 에디션) 양장 - 서평(書評)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미디어숲 신간서평단 ⑪] 장원청 著 : 심리학을 만나 행복해졌다(특별판 리커버 에디션) 양장 - 서평(書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