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텔레콤]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최대 몇대까지? (밀리의 서재 구독권 가격까지!)


[오토텔레콤]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최대 몇대까지? (밀리의 서재 구독권 가격까지!)

자동으로 개통 될 것이다! 안녕하세요 #오토텔레콤 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특히 책을 편하게 읽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 밀리의 서재 라는 어플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려고 합니다! 저 또한 요즘 책을 많이 읽으면서 밀리의 서재를 잘 활용하고 있는데요 밀리의 서재 구독권 후기! 솔직한 후기 또한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밀리의 서재란? 밀리의 서재란 한마디로 '스크린 속에 도서관' 으로 표현할 수 있겠네요 ㅎㅎ 저희가 항상 들고 다니는 스마트 기기를 통해 책을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약 10만가지의 책이 들어있어서 내가 읽고 싶은 왠만한 책은 다 들어있더라구요! 위에 3개는 가장 큰 장점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볼 수 있어서 시간이 날 때마다 꺼내서 읽을 수 있고 책은 글씨 크기나 글꼴을 바꾸지 못해 읽으면서 집중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밀리의 서재에서는 바꿀 수 있어서 집중도를 더 높힐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억하고 싶은 문장...


#밀리의서재 #밀리의서재가격 #밀리의서재구독권 #밀리의서재동시접속 #오토텔레콤

원문링크 : [오토텔레콤]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최대 몇대까지? (밀리의 서재 구독권 가격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