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텔레콤] 대구 선불폰 LGU+ 알뜰폰 개통으로 본인인증까지 해결하는 방법!


[오토텔레콤] 대구 선불폰 LGU+ 알뜰폰 개통으로 본인인증까지 해결하는 방법!

자동으로 개통 될 것이다! 안녕하세요 #오토텔레콤 입니다! 오늘은 대구 선불폰 문의가 들어와서 어떻게 대구 선불폰 개통을 진행하셨는지 공유해드릴려고 합니다! 통신사 정지가 있으셔서 휴대폰을 못쓰고 계셨던 분이신데 LGU+ 알뜰폰 으로 하루만에 개통하셨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대구 선불폰 개통을 하셨는지 후기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선불폰 개통문의를 주신 분께서는 카카오 채널을 통하여 문의를 주셨었는데요 블로그에 있는 글을 보시고 연락을 주셨더라구요 개인사정으로 인해서 통신사 정지가 되셨었는데 전화, 카톡 QR코드 인증 모두 편하게 사용하시지 못해서 선불폰을 찾고 계셨습니다 살고계시는 지역을 여쭤보니 대구라고 하셔서 바로 대구 선불폰 개통 가능한 지점을 알려드렸습니다! 대구 선불폰, LGU+ 알뜰폰 개통은 신분증과 유심비 1만원, 방문 예약증만 있으시면 바로 개통가능하시기 때문에 문의주시면 바로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오토텔레콤 자동으로 개통하다! 신용불량자 / 개인회생...


#LGU플러스 #lgu플러스알뜰폰 #대구선불폰 #오토텔레콤

원문링크 : [오토텔레콤] 대구 선불폰 LGU+ 알뜰폰 개통으로 본인인증까지 해결하는 방법!